Case Studies

Mackevision Medien Design GmbH

 

Mr. Ulrich Schempp

 

 

 

“우리는 어떤 타협도 없는 완벽함을 원합니다. 이것이 EIZO를 쓰는 이유입니다.”

 

 

Ulrich Schempp – Head of 2D/3D at Mackevision Medien Design GmbH in Stuttgart

 

Mackevision Medien Design GmbH는 CGI (computer generated imagery) 분야에서 글로벌 마켓 리더입니다. CGI는 데이터-서포트 3D 비주얼라이제이션, 애니메이션, 비주얼 이펙트와 같은 분야에 대한 포괄적인 용어입니다. Mackevision은 하이-엔드 인터랙티브 어플리케이션, 비주얼과 비디오 자료를 디자인하여 만들고, 이미징 솔루션을 개발하고, 데이터 준비에서 부터 창의적인 구상, 최종 제품까지 전체적인 CGI 과정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1994년에 설립된 Mackevision은 국제적인 조직을 구성하여 중형 기업이나 에이전씨 뿐 아니라 대기업과 작업합니다. 현재 독일의 스튜트가르트 본사와 뮌헨, 함부르그, 런던, 플로렌스, 파리, 디트로이트, LA, 뉴욕, 베이징, 상하이, 서울, 교토, 싱가폴에 400 이상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picture 1

 

picture 2


전체적인 워크플로우에서 최대한의 정밀도를 보장

Mackevision의 가장 높은 업계 표준에 부함하려는 노력이 성공으로 이끌었습니다. 지난 몇 십년 동안, 이 회사는 수 많은 상을 수여받았고, 디지털 이미지 프로덕션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훌륭한 명성을 얻었습니다. Mackevision은 전체적으로 컴퓨터로 작업한 이미지너리 제공, 제작된 컨텐츠를 리얼 풋티지로 디지털 통합, 추가적인 비디오와 포토 처리를 포함하여 넓은 범위의 비주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하이 퍼포먼스, 프리미엄 퀄리티 컴퓨터 시스템, 전체적인 과정의 전문적인 모니터링에 의지하여 이러한 서비스 제공에 관련된 정확한 요건을 만족시킵니다.

EIZO ColorEdge monitors

Mr. Stephan Poettgen
Mackevision에게 컬러 재현성의 키는 작은 디테일에 있습니다

Mackevision은 십년 이상 하이-퍼포먼스의 EIZO 모니터에 의존하여 왔으며, 이 모니터를 모든 컬러-크리티컬 어플리케이션에서의 이미지 제작에 사용하였습니다. 싱글 프레임과 여러 개의 데이터 소스와 댜양한 아웃풋 미디어에 관련된 동영상 이미지를 위한 워크플로우를 개발하였습니다. 그리하여 이러한 워크플로우에서 전문적이고 다면적인 컬러 매니지먼트를 요구합니다. 전체적인 이미지 제작 과정에서 컬러 표준을 유지하고 완벽하게 캘리브레이션을 수행한 모니터를 가지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작업 과정 중 미디어가 포함된 대용량 자료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모든 주어진 프로젝트에서 동시에 여러 명의 아티스트와 함께 작업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이러한 아티스트는 다른 대륙에 있기도 합니다. 이러한 작업 조건 속에서 컬러 재현성에서의 최소한의 불일치는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습니다," 라고 Schempp씨가 설명하였습니다. .

 

 

ColorEdge monitors
 

자동화된 셀프-캘리브레이션이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Mackevision이 작업 전반에 걸처 일관성있는 컬러의 정밀도가 유지되는 비디오 출력을 보장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EIZO ColorEdge CG247 모니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시리즈의 모니터는 신뢰할 수 있는 캘리브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는 측정 장치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이 모니터는 상당 시간을 절약할 수 있으며, 이는 무시할 수 없는 큰 혜택입니다. 디자이너들은 더 이상 모니터 조정하느라 시간을 허비할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라고 Mr. Schempp가 언급하면서 EIZO 모니터 사용으로 얻는 비용적인 효과에 큰 가치를 확인하였습니다.

Mackevision은 대형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도 회사의 여러 장소에 산재한 개별 워크스테이션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게 되었습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컬러와 모니터 프로파일로 작업을 진행합니다. “한 대의 워크스테이션에서 시간 낭비 없이 다양한 프로젝트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포스트-프로덕션을 수행할 때마다 모니터를 다시 캘리브레이션 할 필요가 없습니다,”라고 Lead Photoshop Artist인 Stephan Poettgen씨가 설명합니다. “그리고 모니터 스스로 캘리브레이션을 수행할 수 있으므로, 컬러 재현 시 발생할 수 있는 에러를 방지하게 됩니다. 컬러 매니지먼트에 대하여 디자이너는 아무 것도 할 필요가 없으므로, 전적으로 창작에만 열중할 수 있습니다,"라고 더합니다.
“우리는 지난 20년 동안 지금까지 혁신적인 프리미엄 퀄리티의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비주얼라이제이션 솔루션을 제공해 왔습니다. 그렇게 하기 위하여, 우리는 전문성을 강조하며, 최고 수준의 만족만을 추구합니다 – 이것은 또한 파트너에게도 적용됩니다,” 라고 Mr. Schempp가 말합니다.
ColorEdge CG 시리즈 그래픽 모니터는 진실로 독보적입니다. 하이-엔드 모니터 테크놀러지, EIZO에서 자체 개발한 ColorNavigator 소프트웨어, 내장된 센서 덕분에 생산성이 대폭 향상됩니다. 200대 이상의 EIZO CG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는 Mackevision에서 의심의 여지 없이 향후에도 계속해서 EIZO를 선택할 것입니다.

snow monster 1

snow monster 2

 

to ColorEdge top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