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브레이션 센서 내장
셰이딩 후드 제공
크리에이티브 작가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주는 기능
슬림 베젤과 이전 모델 대비 39% 작아진 매끈한 캐비닛 디자인이 특징으로 화면에 더 잘 집중할 수 있습니다. 프론트 베젤에 정전기 방식의 스위치를 사용하여 베젤이 평평하므로 끊김 없는 멀티 모니터 구성이 가능합니다.
스마트 폰과 같은 디바이스 충전을 위한 배터리 충전 포트 한 개를 포함하여 3개의 액세스가 용이한 USB 3.0 포트가 제공됩니다.
간편 이동을 위한 운반용 손잡이가 모니터 뒷면에 내장
Adobe RGB 컬러 스페이스를 99% 재현하는 광색역 지원.
푸른 하늘색과 짙게 우거진 숲과 같은 사진이 일반 sRGB 컬러 스페이스 모니터에서는 디스플레이할 수 없을 정도로 충실하게 재현됩니다.
광색역은 프린팅에 사용되는 ISO-coated와 US web-coated CMYK 컬러 스페이스를 거의 모두 재현합니다.
ColorEdge CG2420의 패널은 포스트-프로덕션에 사용되는 DCI-P3 컬러 스페이스를 98% 재현합니다.
CG2420과 CS2420은 각각 1500:1과 1000:1 명암비를 특징으로 합니다. 이것은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다크 톤의 깊이가 유지되도록 하여, 일반 LCD 모니터에서 디스플레이 하기 어려운 트루 블랙이 재현됩니다.
Representation
화면 전체적으로 일관성있는 밝기와 채도를 가진 안정적인 이미지 디스플레이를 보장하기 위하여 EIZO의 특허받은 DUE (digital uniformity equalizer) 기술을 탑재하였습니다.
CG2420에는 셀프 캘리브레이션 센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EIZO ColorNavigator 6 컬러 매니지먼트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하면, 웹 컨텐츠, 포토그래피, 프린팅 등에 이상적인 값으로 보정할 수 있습니다. 센서가 캘리브레이션 작업할 때만 화면 상에 자동으로 나오므로, 별도의 캘리브레이션 디바이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모니터 전원을 켜고 나서 밝기, 채도, 톤 특성이 안정화 되려면 일반적으로 30분 이상 소요됩니다. CG2420은 단지 3분 소요됩니다.
ColorEdge CG2420은 세계 최초로 TÜV Rheinland Color Accuracy (Quick Stability grade) 인증을 획득한 모델 중 하나입니다. Color Accuracy는 포토그래피, 포스트 프로덕션, 디자인, 프린팅과 같은 업계의 다양한 그래픽스 영역에 사용되는 디스플레이 디바이스의 컬러 정밀도를 측정할 최초의 품질 및 성능 기준입니다.
ColorEdge CS2420에는 디지털 포토그래피, 일러스트레이션 등의 크리에이티브와 편집을 더욱 즐겁게 하려는 애호가와 프로컨슈머를 위한 다양한 기능별 가격대를 형성하는 ColorEdge 라인업의 고급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